본문 바로가기
일상 & 시사

다이렉트 홀인원 골프보험 비교(캐롯 손해보험 vs 앨리스 보험)

by Uncle Arnold 2024. 4. 19.

골프 치러 가기 좋은 봄입니다.

골프 보험은 전통 보험설계사 채널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매월 15,000원 또는 30,000원씩 최소 3년간 내는 장기 상품이었습니다. 그리고 골프 보험 단독 상품이 아니고 운전자보험에 골프보험을 추가하는 형태의 상품입니다.

 

앨리스 골프보험

 

 

그런데 요즘 다이렉트로, 앱으로 가입하는 골프보험은 하루만 보장되는 상품이고 보험료도 아주 저렴해서 필드 나가기 전날 부담 없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앨리스 보험 골프보험 보장내용

 

 

보장 내용 앨리스 보험 캐롯 손해보험
홀인원 비용 200만원 1,351,000원
골프 중 배상책임 2,000만원 X
골프 중 상해후유장해 1,000만원 X
벌금 3,000만원 X
교통사고 처리지원금 1억원 X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 500만원 X
골절 진단비(치아파절 제외) 10만원 X
깁스 치료비 10만원 X

 

보험료

보험료는 캐롯 손해보험과 앨리스 보험 둘 다 1인당 2,500원으로 동일합니다. 그런데 보장 내역이 엄청나게 차이 납니다. 혼자 단독으로 가입할 수도 있고 4명이 같이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보장 내용

위의 도포에서 보시듯이 캐롯 손해보험의 골프 보험과 앨리스 골프보험의 보장 내용은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캐롯 손해보험은 꼴랑 홀인원 비용만 보장해 줍니다.. 그것도 200만 원도 아닌 1,351,000원입니다.

 

골프 중 배상책임이란 골프 시설 구내(파크골프, 그라운드골프 제외)에서 타인의 신체와 재물에 손해를 입혔을 때 보상해 주는 담보입니다. 뉴스 보면 골프공에 캐디나 일행이 맞아서 다친 경우가 있죠. 그런 경우에 보상해 드립니다.

 

그리고 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은 운전자보험의 법률비용인데 골프 치러 갈 때 자동차를 이용하여 가기 때문에 위 세 가지를 보장해 드립니다.

 

캐롯 손해보험 투게더 홀인원 보험

 

보험 가입 가능 연령

만 19세 ~ 79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 가입 제한 대상

골프 선수, 지도자 및 골프장 운영 관련자(경영인, 직원 등)

 

다이렉트 홀인원 골프보험의 단점

다이렉트 홀인원 골프보험의 단점이라면 골프채, 골프화 등 골프 용품이 파손되었을 때 보장받지 못한다는 것인데 싼 보험료를 감안한다면 단점이라고 할 수도 없겠습니다.

 

골프채를 비롯한 골프 용품이 파손되었을 때 보장받는 골프보험을 가입하시려면 다이렉트로는 가입이 안 되고 보험설계사 채널을 통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앨리스 보험 바로 가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