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시사

주말 무료주차 가능한 롯데 시네마 수유점에서 탑건 보고왔어요

by Uncle Arnold 2022. 7. 10.

6월에 롯데 시네마 노원점에서 범죄 도시 2를 보고 왔는데요, 롯데 시네마 노원점은 주말에 무료 주차가 안 된다고 해서 버스를 타고 갔다 왔습니다. 버스로 갔다 오니 시간이 많이 걸려서 이번에는 롯데 시네마 수유점을 검색해보니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주말에 된다, 안 된다는 말이 없어서 에라 모르겠다 까짓 거 주차 요금 있으면 내면 되지 하고 갔습니다.

 

 

우리 집 근처에서 제일 가까운 영화관은 CGV 미아점이지만 CGV는 KT VIP 멤버심 초이스가 안 되고 롯데 시네마만 되기 때문에 롯데 시네마를 갔습니다.

 

KT VIP 멤버십 초이스는 1년에 6회 무료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입니다. 그 외 스타벅스, 던킨 도너츠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년에 120,000 포인트를 주는데 쓴 만큼 포인트 차감합니다.

 

한 달에 한 번 무료 영화를 볼 수 있기 때문에 6월에는 범죄 도시 2를 봤고 7월 되기를 기다렸다가 7월 10일인 오늘 탑건 매버릭을 보고 왔습니다.

 

탑건 매버릭

 

탑건 매버릭을 보면서 느낀 것은 천조국 할리우드 아니면 저런 영화를 못 만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케일이 남다릅니다. 톰 크루즈도 대단한 게 탑건 1이 개봉된 해가 1987년인데 35년이 지난 지금 탑건 2를 찍을 수 있다는 건 그만큼 자기 관리, 체력 관리를 잘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영화 본 후기가 아니고 주차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이 글을 쓰니까 이제 주차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롯데 시네마 수유점은 평일, 주말에 상관없이 상영관 앞에서 2시간 주차 할인권을 주더라고요.

 

롯데 시네마 수유점 주차 할인권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면 좋겠지만 우리 집 근처에 있는 롯데 시네마 중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주말에 이게 어딥니까?

 

탑건 매버릭 상영 시간이 130분인데 2시간 10분입니다. 영화 시작하기 전에 영화관에 미리 도착하고 영화 끝나고 빠져나오는 시간까지 합치면 2시간 30분 넘었을 것 같습니다. 

 

출차할 때 무인 주차 요금 정산 차단기 앞에 서니까 주차 요금 9,000원이 나오던데 주차 할인권을 넣으니 2,000원이 되더라고요. 2,000원 같으면 대중교통 요금 2명보다 쌉니다.

 

아들 방학하면 다음에는 영화 '한산'을 보러 갈까 생각 중입니다.

 

오후 2시가 제일 복잡하다고 하니 그 시간대를 피해서 가면 좋겠습니다. 위 사진에 있는 북한산 스카이는 아마 건물 이름인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지하 주차장입니다. 

728x90

댓글